대학생협 소식들(2015년 46주차)

2015년 46주차(11월 9일~13일) 간 대학생활협동조합들의 다양한 활동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연합회 사무국


연합회 사무국의 45주차 소식은..
예산심의위원회 3차 회의가 11월 11일 인천대생협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사회 상정 전 최종적으로 예산을 조정하고 확정하는 회의로 진행되었습니다.
5기 예산심의3차


또한 4기 사업진행에 대한 정기 감사가 진행되어 사업 집행의 적절성, 예산 및 정산의 적절성에 대한 검토가 이루어졌습니다.
4기 정기감사

식당사업을 진행하는 회원조합을 대상으로 가래떡(쌀 60kg 분량)을 공급하여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회원조합들의 소식으로는

강원대생활협동조합


강원대생협은 11월 11일에 맞추어 천지관 및 백록관식당에서 가래떡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강원대생협-가래떡 공지




경북대생활협동조합


경북대생협에서는 조합원 20여 명이 함께 안동 풍천면에 있는 마을기업으로  생산지탐방 및 조합원과의 캠핑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경북대학생위-생산지탐방

또한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각 식당별로 빼빼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경북대학생위-빼빼로




국민대생활협동조합


국민대생협에서는 11월 9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종합복지관 1층 홀에서 해외 직수입 도서 특판전을 진행하였습니다.
국민대-도서전
링크 보기




이화여대생활협동조합


이화여대생협에서는 지난 토요일 조합원 32명과 함께 경기 파주 산머루 정보화 마을로 생산지 탐방을 다녀왔습니다. 머루와인 가공공장 견학, 와인숙성터널 견학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대-생산지탐방이대-생산지탐방2




인천대생활협동조합


인천대생협에서는 지난 11월 12일 학생식당 앞 공터에서 사랑의 연탄 기금 마련을 위한 조합원 쿱이장터 한마당을 진행하였습니다. 에코백과 비누 만들기 등 체험행사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인천대학생위-행사




조선대생활협동조합


조선대생협에서는 조합원들에게 보다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연계 활동으로 무주사과 / 사과즙 생산자 직거래 공동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링크보기




충남대생활협동조합


충남대생협에서는 지난 11월 9일 생협 실무자 65명을 대상으로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충남대-성희롱예방
링크보기




한국기술교육대생활협동조합


한기대생협에서는  11월 4일부터 11일까지 생협 매장과 서비스 등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한기대-설문조사
링크보기




한국해양대생활협동조합


해양대생협에서는 조합원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11월부터  조합원마일리지제도를 시작하였습니다.
해양대-마일리지
링크보기

또한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각 식당별로 빼빼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해양대-빼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