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세제 및 주곡류 공급업체 선정 공고

입 찰 공 고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는 2017년도 회원 대학생협의 식당에서 사용하는 식기세척기 세제 및 주곡류 공급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합니다.

– 다 음 –

  1. 공급대상

가. 강릉원주대생활협동조합 외 23개 대학생협

(강릉원주대(강릉, 원주), 강원대, 경북대(대구, 상주), 경상대, 경희대, 국민대, 금오공대, 동국대, 부경대, 상지대, 서울과기대, 성결대, 숭실대, 안동대, 인천대, 제주대, 창원대,

충남대, 충북대, 한국기술교육대, 한국외대(용인), 한국해양대)

나. 계약일 이후 공동계약에 참여하는 회원 조합

  1. 계약기간

2017년 2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1년간)

 

  1. 입찰품목

가. 주곡(20kg/포) / 국내산(농협)

나. 식기세척기 세제 및 유지보수서비스

 

  1. 입찰방법 : 일반경쟁 및 제안심사(서류심사)

※입찰 설명회 : 2016년 12월 16일(금) 15시 / 장소 : 대학생협연합회 사무국

– 입찰 설명회에서 입찰참가서 및 입찰유의서 배포

 

  1. 입찰서류 접수

가. 접수마감 : 2016년 12월 20일(화) 16시까지

나. 접수장소 :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서울 성북구 동소문동 1가 51, 3호동 201호)

다. 우편 접수시 마감일인 12월 20일(화)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라. 문의 : 한국대학생협연합회 구매공급팀 (담당자 : 정우철, 차동섭)

(E-mail : univcoopkr@gmail.com / 전화: 02-324-6766 팩스 : 02-324-6569)

 

  1.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나. 동업종에 3년이상 경력업체로서 입찰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다. 입찰 설명회에 참가한 자

라. 연합회 구매 및 입찰에 관한 규정 제2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또는 법인

 

  1. 입찰의 무효 :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 서류 미제출시 심사 제외

 

  1. 입찰등록 서류 : 입찰서류 및 구비서류(모든 서류는 A4용지 규격 준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지정 양식)

② 입찰참가 위임장 1부(위임참가시)

③ 사업자등록증 및 각종 영업관련 인허가서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④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⑤ 해당 전문자격증, 안전증빙서류,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이 있을 경우 그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⑥ 공급견적서 1부 (지정양식 / VAT 포함)

⑦ 사업제안서 작성시 포함내용

○ 19부 작성 제출

○ 회사소개서 : 자본의 규모 / 재무제표 / 생산 및 유통규모 등

○ 배송 계획 / 반품 계획

○ 대학생협에 대한 별도의 지원 사항 (부가서비스 등)

○ 영업실적 증명서

※ 사업제안서 작성은 지정 양식에 맞춰 제출

⑧ 입찰보증금 및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세제류의 경우 연간 예상 공급액의 1/12분의 5% 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고, 주곡류의 경우 일금 일천만원(₩10,000,000)의 현금으로 입찰 서류 마감 전까지 지정계좌로 납부하여야 함. 낙찰자가 낙찰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 보증금은 우리 연합회에 귀속됨.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함

2016.12. 13.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이사장

※식재(주곡세제)입찰공고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