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협 식자재 입찰 공고

일 반 입 찰 공 고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는 2018년도 회원 대학생협의 식당에서 사용하는 식자재 공급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합니다.

- 다 음 -




  1.  공급대상

    •  강릉원주대생활협동조합 외 23개 대학생협
      (강릉원주대(강릉, 원주), 강원대, 경북대(대구, 상주), 경상대, 경희대, 국민대, 금오공대, 동국대, 동아대, 부경대, 상지대, 서울과기대, 숭실대, 안동대, 인천대, 제주대, 창원대, 충남대, 충북대, 한국기술교육대, 한국외대(글로벌), 한국해양대)
      나. 계약일 이후 공동계약에 참여하는 회원 조합



  2.  계약기간

    • 2018년 2월 1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1년간)



  3. 입찰품목

    •  주요 식자재 (공산, 냉동, 육류, 수산, 김치류, 채소청과, 소모품, 곡류(주곡 제외) 등)

    • 주곡(20kg/포) / 국내산(농협)

    • 식기세척기 세제류



  4.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견적 및 제안 심사)
    ※입찰 설명회 : 2017년 12월 21일(목) / 장소 : 대학생협연합회 회의실(입찰 설명회에서 입찰참가서 및 입찰유의서 배포)

  5. 입찰서류 접수

    • 접수마감 : 2018년 1월 3일(수) 18시까지

    • 접수장소 :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서울 성북구 동소문동 1가 51, 3호동 201호)

    • 우편 접수시 마감일인 2018년 1월 3일(수)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의 : 한국대학생협연합회 구매공급팀 (담당자 : 정우철, 차동섭 / E-mail : univcoopkr@gmail.com / 전화: 02-324-6766 팩스 : 02-324-6569)



  6.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동업종에 3년이상 경력업체로서 입찰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입찰 설명회에 참가한 자

    • 연합회 구매 및 입찰에 관한 규정 제2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또는 법인



  7. 입찰의 무효 :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 서류 미제출시 심사 제외

  8. 입찰등록 서류 : 입찰서류 및 구비서류(모든 서류는 A4용지 규격 준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지정 양식)
② 입찰참가 위임장 1부(위임참가시)
③ 사업자등록증 및 각종 영업관련 인허가서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④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⑤ 해당 전문자격증, 안전증빙서류,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이 있을 경우 그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⑥ 공급견적서 1부 (지정양식 / VAT 별도)
⑦ 사업제안서 작성시 포함내용
○ 15부 작성 제출
○ 회사소개서 : 자본의 규모 / 재무제표 / 생산 및 유통규모 등
○ 배송 계획 / 반품 계획
○ 대학생협에 대한 별도의 지원 사항 (부가서비스 등)
○ 영업실적 증명서
※ 사업제안서 작성은 지정 양식에 맞춰 제출
⑧ 입찰보증금 및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입찰관련서류 및 세부견적서는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해 배포함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함

2017. 12. 13.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