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2018년 새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협동, 복지, 상생이라는 대학생협의 가치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시는 임직원 여러분들과 대학생협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께 2018 무술년 새해가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1989년부터 시작된 대학생협의 활동은 어느새 30년이 다 되어갑니다. 학내 구성원들의 필요와 요구에 의해 진행된 대학생협의 지난날의 성숙한 활동들은 학내 복지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학내 구성원들의 협동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만들어내는 등 대학 내에서 특별한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1년이라는 임기는 짧은 기간이지만 회원조합 분들의 응원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진심을 담아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 해를 기점으로 대학생협이 더욱 견고한 기반을 만들기 위해 모든 운영을 조합원에 중심을 두고 조합원들을 위한 사업, 조합원에 의한 사업을 진행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협동을 바탕으로 대학 내의 여러 문제를 해결하는 첫걸음인 대학생협이 구성원들의 참여와 협동을 통해 더욱 풍성하게 운영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제 새해가 시작되고 새로운 활동을 기획하는 시기입니다. 대학생들에게, 그리고 대학 구성원들에게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시는 임직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속적으로 건강한 대학생협을 위한 다양한 고민들을 진행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대학생협이 단순한 업무로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대학생협을 통해 협동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2018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학생협연합회 이사장 김진아


2018_02_신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