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연합회-문구공고-대문

문구류 입찰 공고문

일 반 입 찰 공 고()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는 2018~2019년도 회원 대학생협의 매점 및 문구점에서 판매하는 문구류 공급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합니다.


  1. 입찰건명 : 대학생협 매점부문 공동계약 문구 공급업체 선정
  2. 입찰품목 및 예상 매입 금액
    • 필기류, 노트/파일류, 사무용품, 전산용품 등 종합 문구
    • 2016년 매입액(세액별도) : 1,224,794,200원
    • 2017년 매입액(세액별도) : 1,181,086,749원
    • 계약기간내 예상 매입금액은 연합회 이전 매입금액을 참고하여 입찰 참가 업체에서 산출하고, 대학내 이용자 수, 방학 및 주말 운영여부, 주변 환경 등을 고려하여 입찰에 참여할 것
  3.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견적 및 제안 심사)
  4. 공급대상
    • 강릉원주대생활협동조합 외 18개 대학생협(캠퍼스 포함)
      (강릉원주대(강릉, 원주), 강원대, 경북대(대구, 상주), 경상대, 경희대, 국민대, 농협대, 동국대(서울, 일산), 방송대, 부경대, 상지대, 성결대, 숭실대, 안동대, 이화여대, 조선대, 충북대, 한국외대, 한국해양대의 매점 및 문구 점
    • 계약일 이후 공동계약에 참여하는 회원조합
  5. 계약기간 : 2018년 8월 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17개월)
  6. 서류 접수
    • 제안서 제출기간 : 2018년 6월 21일(목) ~ 27일(수) 18:00
    • 장소 :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3길 36(타운힐빌딩) 2층)
    • 우편 접수시 마감일인 2018년 6월 27일(수)까지 도착분에 한함
    • 문의 : 한국대학생협연합회 구매공급팀(담당자 : 차동섭, 이석준)
    • E-mail : univcoopkr@gmail.com / 전화: 02-324-6766 팩스 : 02-324-6569)
  7.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동업종에 3년이상 경력업체로서 입찰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연합회 구매 및 입찰에 관한 규정 제2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또는 법인
  8.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자 결정 방법
    • 우리 연합회 사업위원회에서 입찰참가자의 견적제안서(80점)와 사업제안서(20점)를 종합심사하여,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함
    • 종합심사 후 동일 점수일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견적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하고 견적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사항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로 함
    • 우선협상대사장 협상이 결렬되거나 부적격업체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함
    • 연합회가 정한 기준에 따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대상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단독응찰 또는 무응찰일 경우 유찰로 처리함
  9. 대금결제 조건
    • 당월 매입분에 대해 익월 27일 결제(27일이 주말 및 공휴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결제)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10. 입찰등록 서류 : 입찰서류 및 구비서류(모든 서류는 A4용지 규격 준수)
    •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지정 양식)
    • ②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 ③ 입찰참가 위임장 1부(위임참가시)
    • ④ 사업자등록증 및 각종 영업관련 인허가서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 ⑤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⑥ 견적제안서 및 견적서
    • ⑦ 사업제안서
    • ⑧ 입찰보증금 및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⑨ 납품실적증명서 1부
  11. 입찰의 무효 :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 서류 미제출시 심사 제외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함

2018. 6. 11.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이사장


※문구입찰공고부속서류.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