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듬-뿍 과일팩, 생협에 있어요! 

 혹시 ‘대학생’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으신가요? 저는 알바, 과제, 수업 등이 생각납니다. 실제로 제 일상이기도 합니다. 일주일을 과제와 알바, 수업, 학회활동과 학생회 등으로 채우다보면 지치고 끼니도 빵과 우유 등으로 때우게 됩니다. 이렇게 힘든 일정을 소화하는 중에 반드시 기억해야 할 건, 건강입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잠은 자고 영양보충도 해야겠죠?

학내구성원들의 더 나은 대학생활을 위해 고민하는 대학생협의 매점에는 샐러드와 김밥, 햄버거, 샌드위치 등등 우리의 배를 채울 수 있는 품목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런데 조금 더 신선하고 건강한 건 없을까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인하대학교 생협이 운영하는 매점에서 만날 수 있는 비타민 듬-뿍 과일팩!
2018_11_쿠비가간다_인하대(4)

과일 팩은 투명 팩 안에 일정량의 과일이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2,000원에 판매합니다. 종류는 계절마다 바뀌는 듯합니다. 과일 팩은 파인애플과 복숭아, 메론, 토마토, 사과, 바나나 등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산지는 당연히 국내산이고, 유통기한도 적혀있습니다! 신선함의 증표겠죠? 다양한 과일을 한 팩으로 만나보고 싶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둠과일’이라 적혀있는 과일 팩도 있습니다. 모둠 과일에는 소량의 키위, 복숭아, 토마토, 포도, 사과 등이 담겨있습니다. 이 모둠 과일의 가격은 단 3,400원!
KakaoTalk_20181103_210230003


 슈퍼나 과일가게에서 과일을 사려다 보면 많은 양과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데요. 대학생협에서는 많은 이익을 남기고 파는 것이 아니라 원가를 고려하고, 대학생활의 직접적인 당사자인 교수, 직원, 학생이 함께 논의를 통해 적정한 가격을 정하는 덕분에 이렇게 부담 없이 원하는 만큼 신선한 과일을 만날 수 있답니다.

2018_11_쿠비가간다_인하대(3)
 비타민이 필요하다, 오늘 하루 피곤할 것 같다, 아침에 일어나는데 개운하지 않았다, 시원하고 맛있는 과일이 먹고 싶다! 생협 매점으로 모여주세요! 가성비 좋고 비타민이 가득한 과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작성자 : 대학생협 서포터즈 3기 인하대 채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