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신년인사

[신년사]협동과 연대의 힘으로 생협을 생협답게 만들어 갑시다.

대학 내에서 협동을 통한 복지와 상생의 가치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는 대학생협의 임직원분들을 포함한 전국 14만 조합원님, 그리고 항상 대학생협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많은분들께 기해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웃을 일로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학생협은 조합원의 필요에 의해 대학 내에 만들어진 생활협동조합입니다.
대학생협을 통해 우리는 조합원의 주도적인 참여를 통해 대학 내에서 안정적인 복지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조합원의 필요를 협동과 연대를 통해 만들어나가는 대학생협의 활동이 본래의 설립 목적에 맞게 운영되어 더욱 그 의미와 가치를 확대해 나가기 위해서는 협동조합의 원칙을 준수하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생협을 생협답게’
올해 8기 대학생협연합회의 슬로건이자, 대학생협이 나아가야 할 방향입니다.
대학생협을 통해 학내 구성원들의 주도성을 회복하고, 구성원에게 꼭 필요한 존재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는 대학생협이 협동조합으로서의 원칙을 준수하며 생협답게 운영되어야 합니다.
이에 더하여 우리가 직면한 많은 과제는 협동조합답게 협동과 연대의 힘으로 극복해 나가야 합니다.

올 한해에도 대학생협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주실 조합원, 임직원, 관심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대학생협연합회의 활동에도 적극적인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2019.02.04.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이사장 김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