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협소식
숭실대생협, 티본스테이크 학식 이벤트 진행해
2025년 10월 1일, 숭실대학교 학생식당이 이색적인 메뉴로 활기를 띠었습니다.
숭실대학교생활협동조합과 총학생회가 함께 마련한 ‘티본스테이크 학식 이벤트’가 열려 재학생 600명에게 특별한 한 끼가 제공된 것입니다.
티본스테이크에 볶음밥, 샐러드, 매쉬포테이토, 휘낭시에, 콜라까지 곁들여진 푸짐한 구성은 학생들에게 큰 만족을 주었습니다.
준비된 600인분은 오전 11시 20분 배식을 시작으로 오후 1시까지 이어졌으며, 학생들은 단돈 5,000원의 자부담으로 고급 메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는 숭실대생협 이사장인 문용 연구·산학 부총장과 숭실대학교 총동문회가 함께 참여해 배식과 간식 나눔에 나서며 의미를 더했습니다.
숭실대생협은 이번 행사에 앞서 지난 9월에도 특별한 학식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여경래 셰프가 직접 만든 짜장면과 ‘넘버원양꼬치 한남점’의 도움으로 제공된 옥수수국수는 큰 호응을 얻으며 학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이번 티본스테이크 학식 이벤트는 학식을 단순한 끼니가 아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으로 확장하려는 시도의 일환이었습니다. 숭실대생협은 앞으로도 학내 구성원들이 함께 즐기고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학생 복지를 한층 더 가까이에서 실현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