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PB상품) 제조업체 선정 입찰 공고

일 반 입 찰 공 고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는 2016년도 회원 대학생협의 식당에서 사용하는 돈까스(PB상품) 제조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를 합니다.

[첨부.2016_돈까스PB_입찰관련서류]




- 다 음 -




  1. 공급대상

    1.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2.  ‘1’항의 소속 회원조합 : 강릉원주대생활협동조합 외 20개 대학생협(강릉원주대(강릉, 원주), 강원대, 경북대(대구, 상주), 경상대(진주, 통영), 경희대, 국민대, 금오공대, 동국대, 부경대, 상지대, 서울과기대, 숭실대, 안동대, 인천대, 창원대, 충남대, 충북대, 한국기술교육대, 한국외대(용인), 한국해양대)

    3.  계약일 이후 공동계약에 참여하는 회원 조합



  2. 계약기간

    1. 2016년 9월 1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5개월간)

    2. 평가 후 종료시점으로부터 1년 재계약 가능



  3. 입찰품목 및 내역

    1. 입찰품목 : 냉동 돈까스 4종(등심순살돈까스, 치즈등심순살돈까스 각 200/130g)

    2. 입찰내역

      • 등심순살돈까스 200g : 40,000장

      • 등심순살돈까스 130g : 100,000장

      • 치즈등심순살돈까스 200g : 30,000장

      • 치즈등심순살돈까스 130g : 40,000장





  4. 제품사양

    1. 종류 및 돈육함량

    2. 돈육산지 : 국내산 돈육 사용

    3. 돈육사양 : 무항생제 돈육(친환경농산물인증서 필)

    4. 돈육함량

      • 등심순살돈까스(200/130g)의 견적은 65%55%를 모두 제출

      • 실제 생산은 65%, 55% 중 하나를 내부의 논의를 거쳐 택일하여 의뢰



    5. 제품입수 : 10장/1봉, 10봉/1박스

    6. 위생체계 :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 필

    7. 기타사항 : MSG,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미사용



  5. 기성제품 연간 사용량(참고용)

































    제품15년 사용량16년 2~6월 사용량비고
    등심순살돈까스 200g127,600장50,300장180g 포함
    등심순살돈까스 130g233,600장126,400장120/135g 포함
    치즈등심순살돈까스 200g102,700장45,400장
    치즈등심순살돈까스 130g126,000장47,500장


  6. 주의사항

    1. 단가 : 계약기간 고정가, 돈육 등 주요 원물가 30%이상 변동시 협의 가능

    2. 입찰에 선정된 업체는 제품의 배합비를 제출해야하며 이는 대학생협연합회에 귀속됨.

    3. 입찰에 선정된 업체는 시군구에 신고하는 품목제조보고서 및 관련 구비서류(제조방법설명서 등)를 제출하여야하며 이는 대학생협연합회에 귀속됨.

    4. 생산된 제품은 연합회가 지정하는 곳으로 배송해야 하며 배송 관련 비용은 업체가 부담함.

    5. 최소생산(주문)수량, 제품 입고 등 제반 사항은 협의를 통함.



  7. 입찰방법 및 선정방법: 2단계 경쟁입찰 (견적 + 샘플링)

    1. 견적 : 양식에 맞추어 각 제품마다 제출

    2. 샘플링

      • ① 1차로 견적을 비교하고 통과한 업체에 한해 통보하고 진행

      • ② 샘플링 진행시 참가한 업체는 1인 이상 참석하고 제품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

      • ③ 가격조건, 샘플시식, 제품설명회 등을 조합한 배점 기준에 의거 심사위원이 채점하여 선정





  8. 입찰서류 접수

    1. 접수마감 : 2016년 8월 12일(금) 17시까지

    2. 접수장소 :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사무국(서울 종로구 혜화동 161-16번지 2층)

    3. 우편 접수시 마감일인 12일(금)까지 도착분에 한함.

    4. 입찰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으므로 문의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를 요함.

    5. 문의 : 한국대학생협연합회 구매공급팀 (담당자 : 이석준, E-mail : univcoopkr@gmail.com / 전화: 02-324-6766 팩스 : 02-324-6569)



  9. 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법인

    2. 동업종에 3년 이상 경력업체로서 입찰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법인

    3. 연합회 구매 및 입찰에 관한 규정 제26조에 해당하지 않는 법인



  10. 입찰의 무효

    1.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 서류 미제출시 심사 제외



  11. 입찰등록 서류 : 입찰서류 및 구비서류(모든 서류는 A4용지 규격 준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지정 양식)

    2. 입찰참가 위임장 1부(대표 미참석으로 인한 위임참가 시, 참가업체의 양식사용)

    3. 사업자등록증 및 각종 영업관련 인허가서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4.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HACCP 인증서 사본 1부.

    6. 친환경농산물인증서(인증구분 무항생제축산물) 사본 1부.

    7. 해당 전문자격증, 안전증빙서류,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해당하는 내용의 증명이 있을 경우 그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8. 공급견적서 1부 (지정양식 / VAT 제외)

    9. 샘플링 및 제품설명회 참석 시 구비서류

      • 7부 작성 제출 (PDF 파일 별도 제출)

      • 회사소개서 : 자본의 규모 / 재무제표 / 생산 및 유통규모 등

      • 보관 및 배송 계획 / 반품 계획

      • 영업실적 증명서



    10.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함


2016.  8.  8.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이사장


[첨부.2016_돈까스PB_입찰관련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