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식재입찰공고
일 반 입 찰 공 고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는 2020년도 회원 대학생협의 식당에서 사용하는 식자재 공급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합니다. - 다 음 -
- 입찰명 : 2020년 한국대학생협연합회 식자재 납품
- 계약기간 : 2020년 2월 1일 ~ 2022년 1월 31일(2년)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공급대상
- 강릉원주대생활협동조합 외 25개 대학생협(캠퍼스 포함)
- 서울경기권(7개) - 경희대, 국민대, 동국대, 서울과기대, 숭실대, 인천대, 한국외대(글로벌)
- 강원권(4개) - 강원대, 강릉원주대(강릉, 원주), 상지대
- 충청권(3개) - 충북대, 충남대, 한국기술교육대
- 경북권(4개) -경북대(대구, 상주), 금오공대, 안동대
- 경남권(6개) - 경상대, 동아대, 부경대, 부산대, 창원대, 한국해양대
- 전라제주권(2개) - 전북대, 제주대
- 계약일 이후 공동계약에 참여하는 회원 조합
- 강릉원주대생활협동조합 외 25개 대학생협(캠퍼스 포함)
- 입찰품목 및 예상공급액
- 입찰품목 : 공산품, 냉동품, 김치류, 육류, 수산류, 소모품, 곡류(잡곡), 채소청과류
- 예상공급액 : 연간 약 160억원(부가세 제외)
- 입찰방법 및 일정
-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견적 및 제안 심사)
- 입찰설명회 : 2019년 12월 18일(수) 15:00(장소 : 국민대학교 복지관 1층 ‘교직원식당’)
- ※입찰설명회 참석자에 한하여 입찰참가서 및 입찰유의서 배포함
- 입찰서류접수
- 접수마감 : 2019년 12월 31일(화) 12:00까지
- 접수장소 :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서울 성북구 동소문동 1가 51, 3호동 201호)
- 접수방법 : 등기우편 및 직접 접수
- ※ 우편 접수시 마감일인 2019년 12월 31일(화) 도착분에 한함
- 평가 및 심사 : 2020년 1월 6일(월) 15:00(장소 : 국민대학교 법학관 5층 ‘청향’)
-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대학생협의 구매, 입찰, 계약에 관한 규정이 정하는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동업종에 3년이상 경력업체로서 입찰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공급대상 및 계약 품목에 대하여 직접 공급이 가능한 자 또는 법인
- 입찰 설명회에 참가한 자 또는 법인
- 입찰참가자는 위 각호의 조건을 충족하여야 함
- 입찰의 무효 :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 서류 미제출시 심사 제외
- 입찰서류 및 구비서류(모든 서류는 A4용지 규격 준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지정 양식)
- 입찰참가 위임장 1부(위임참가시)
- 사업자등록증 및 각종 영업관련 인허가서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해당 전문자격증, 안전증빙서류,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이 있을 경우 그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 공급견적서 1부 (지정양식 / 부가세 별도)
- 사업제안서 작성시 포함내용
- 20부 작성 제출
- 회사소개서 : 자본의 규모 / 재무제표 / 생산 및 유통규모 등
- 발주, 배송, 반품 계획
- 대학생협에 대한 별도의 지원 사항 (교육, 지원, 부가서비스, 장려금 등)
- 영업실적 증명서
- ※ 사업제안서 작성은 지정 양식에 맞춰 제출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관련서류 및 세부견적서는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해 배포함
※ 문의 : 한국대학생협연합회 구매공급팀 (담당자 : 정우철, 차동섭)
(E-mail : univcoopkr@gmail.com / 전화: 02-324-6766 팩스 : 02-324-6569)
위와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2019.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