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협 온라인솔루션 구축 참여 안내

대학생협연합회에서는 모바일 기반으로 변화된 이용자들의 요구를 대응하고, 보다 나은 이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52차 이사회 결과를 바탕으로 '온라인솔루션구축 특별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해당 위원회에서는 조합원관리 고도화 및 모바일결제를 기반으로 하는 판매시스템을 기획하였고, 이를 구현하기 위한 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관련 시스템 제공 능력이 있고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필요시스템

  ◯ 조합원 관리시스템 : 조합원 가입, 탈퇴, 출자금 납부, 연락관리

  ◯ 조합원 인증 API : 외부시스템에서 조합원 여부 확인 / 포인트 조회사용 / 이용내역 전송

  ◯ 매출관리시스템 : 주문, 식권, 쿠폰 관리용 시스템 별도 구성

  ◯ 주문 시스템 : 카페, 식당 등 제조 품목에 대한 사전 주문 및 결제

  ◯ 식권 시스템 : 식당에서 종이 식권을 대체한 결제 플랫폼

  ◯ 온라인 쇼핑몰 : 학내 구성원을 위한 쇼핑몰 / 회원자격에 따라 별도 판매액 책정

  ◯ 대학생협 모바일 앱 : 조합원, 주문, 식권, 구매 등 개발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

  ◯ 오프라인장비 : 키오스크 등 개발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

진행 계획

  ◯ 대학생협에서 제안한 요구사항에 대해 각 업체별 참여 제안서 제출

  ◯ 대학생협 내 위원회에서 제안서 검토(기술 및 비용 부분)

  ◯ 기술 및 비용에 대한 각 업체별 조정 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이사회 업체 선정 후 수의계약

  ◯ 2022년 1학기에 3~4 조합에서 테스트 후 전체 운영계획 수립

제안서 제출 기한

  ◯ 대학생협에서 제안한 요구사항에 대해 각 업체별 참여 제안서 제출

  ◯ 2021년 10월 26일(화) 14시까지 전자우편으로 제출

  ◯ 접수 주소 : univcoopkr@gmail.com (제출 여부 연락 요망)

  ◯ 담당자 : 070-7510-2750 / 온라인시스템구축특별위원회 간사 정선교


[첨부]온라인솔루션 개발 계획서 다운로드

[첨부]제안서 제출 안내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