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축제 속 생협 이야기 !

대학생협소식
인천대학교 축제 속 생협 이야기 !

코로나로 인해 길었던 대학교 2년간의 비대면 대학 생활이 끝이 나고, 드디어 올해 대면 수업은 물론이며 대면 행사들이 다시 시작 되었습니다. 우리 인천대학교 역시도 대면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대면 행사 중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축제에서 생협이 어떤 활약을 했는지 지금부터 살펴보러 가실까요?

2022년 5월 18일부터 2022년 5월 20일까지 우리 인천대학교에서는 봄 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축제 기간 중 생협은 5월 19일, 5월 20일 이틀 동안 생협 부스를 활발하게 운영하며 생협 알리기에 힘을 가했습니다. 


인천대학교 학우분들에게 생협에 대한 기본적이고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생협을 널리 알리는 것이 바로 이번 축제 우리 생협 서포터즈의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생협 부스 앞에 생협에 대한, 조합원에 대한 핵심 정보가 담겨 있는 홍보 자료를 세워뒀습니다.

첫 번째로 실시한 생협 행사는 인천대생협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한 팥빙수 무료 나눔이었습니다.
더위가 성큼 다가온 시점에 인천대학교 학우분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할 팥빙수는 식당공동계약업체인 웰스토리 협찬으로 800개가 나눔 되었습니다.
첫 번째 행사를 통해 인천대학교 생협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2배가량 증가하는 결과를 얻어 낼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실시한 생협 행사는 생협 관련 퀴즈를 풀고 뽑기를 통해 인천대학교 기념품을 지급하는 행사였습니다.
인천대학교의 마스코트인 횃불이 관련 상품과 인천대학교 관련 상품까지. 인천대학교와 생협에 대해 알리고 학부생들이 애정을 가지게 할 수 있었습니다.
생협에 관련된 퀴즈를 풀어나가면서 인천대학교 학부생들이 생협에 대한 기본적이고 중요한 정보들을 알아 나가는 것 같아서 너무나도 뜻깊고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생협과 함께여서 너무나도 행복했던 이틀. 인천대학교 생협 서포터즈는 2학기 가을 축제에서도 학부생들에게 생협을 널리 알리고 뜻깊은 시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자신 있게 밝히는 바입니다. 
 


인천대학교 창의인재개발학과 박나연 학생의 소감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