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 카페 물품 공급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일 반 입 찰 공 고()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는 2025년도 회원 대학생협의 식당에서 사용하는

식자재 / 카페 물품 공급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합니다.

- 다 음 -

1. 입찰명 : 2025년 한국대학생협연합회 식자재 및 카페 물품, 식기세척기 세제 공급 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521~ 2027131(2)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3. 공급대상

. 강릉원주대생활협동조합 외 23개 대학생협(캠퍼스 포함)

지역별

조합명

납품지역수

서울경기권

경희대, 국민대, 동국대(서울, 일산), 숭실대(서울, 문경), 인천대, 한국외대(글로벌), 한체대

10

강원권

강원대, 강릉원주대(강릉, 원주), 상지대

4

충청권

충북대, 충남대, 한국기술교육대(본교, 천안)

4

경북권

경북대(대구, 상주), 금오공대, 안동대

4

경남권

경상대(가좌, 칠암, 통영), 동아대, 부경대, 부산대, 창원대, 한국해양대

6

전라제주권

전북대, 제주대

2

카페 물품 공급 : 강릉원주대 외 18개 대학생협

. 계약일 이후 공동계약에 참여하는 회원 조합

4. 입찰품목 및 예상공급액

. 입찰품목 : 공산품, 냉동품, 김치류, 육류, 수산류, 소모품, 곡류(잡곡), 채소청과류, 카페 원두 및 물품, 식기세척기 세제

. 예상공급액 : 연간 약 230억원(부가세 제외)

5. 입찰방법 및 일정

.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견적 및 제안 심사)

식기세척기 세제는 견적 및 제안서 서면 심사 진행

. 입찰설명회 : 20241220() 15:00 (장소 : 동국대학교 상록원 3층 교직원식당)

입찰설명회 참석자에 한하여 입찰참가서 및 입찰유의서 배포함

. 입찰서류접수

1) 접수마감 : 202513() 17:00까지

2) 접수장소 :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서울 성북구 동소문동 151, 3호동 201)

3) 접수방법 : 등기우편 및 직접 접수

우편 접수시 마감일인 202513() 도착분에 한함

. 평가 및 심사 : 202519() 14:00 (장소 : 추후 공고)

6.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대학생협의 구매, 입찰, 계약에 관한 규정이 정하는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동업종에 3년이상 경력업체로서 입찰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공급대상 및 계약 품목에 대하여 직접 공급이 가능한 자 또는 법인

. 입찰 설명회에 참가한 자 또는 법인

. 입찰참가자는 위 각호의 조건을 충족하여야 함

7. 입찰의 무효 :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 서류 미제출시 심사 제외

8. 입찰서류 및 구비서류(모든 서류는 A4용지 규격 준수)

. 입찰참가신청서 1(지정 양식)

. 입찰참가 위임장 1(위임참가시)

. 사업자등록증 및 각종 영업관련 인허가서 사본 각 1(원본대조필)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 해당 전문자격증, 안전증빙서류,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이 있을 경우 그 사본 각 1(원본대조필)

. 공급견적서 1(지정양식 / 부가세 별도)

. 사업제안서 작성시 포함내용

1) 10부 작성 제출

2) 회사소개서 : 자본의 규모 / 재무제표 / 생산 및 유통규모 등

3) 발주, 배송, 반품 계획

4) 대학생협에 대한 별도의 지원 사항 (교육, 지원, 부가서비스, 장려금 등)

5) 영업실적 증명서

사업제안서 작성은 지정 양식에 맞춰 제출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관련서류 및 세부견적서는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해 배포함

문의 : 한국대학생협연합회 구매공급팀 (담당자 : 정우철 차장, 이석준 과장, 오진화 담당)

(E-mail : univcoopkr@gmail.com / 전화: 02-324-6766 팩스 : 02-324-6569)

 

위와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4 . 12 . 09 .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