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문구류 공급업체 선정 입찰 공고
일 반 입 찰 공 고(안)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는 2020년도 회원 대학생협의 매점 및 문구점에서 판매하는 문구류 공급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를 합니다.
- 다 음 -
- 입찰건명 : 대학생협 매점부문 공동계약 문구 공급업체 선정
- 입찰품목 및 예상 매입 금액
※ 계약기간내 예상 매입금액은 연합회 이전 매입금액을 참고하여 입찰 참가 업체에서 산출하고, 대학내 이용자 수, 방학 및 주말 운영여부, 주변 환경 등을 고려하여 입찰에 참여할 것
- 필기류, 사무용품, 전산용품 등 종합 문구
- 2017.08~2018.07 매입액 : 1,122,000,000원(세전)
- 2018.08~2019.07 매입액 : 1,134,000,000원(세전)
- 입찰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견적 및 제안 심사)
- 공급대상
- 강릉원주대생활협동조합 외 17개 대학생협(캠퍼스 포함)
(강릉원주대, 경북대(대구, 상주), 경상대, 경희대, 국민대, 동국대(서울, 일산), 부경대, 상지대, 성결대, 숭실대, 안동대, 이화여대, 조선대, 충북대, 한국외대, 한국해양대의 매점 및 문구점) - 계약일 이후 공동계약에 참여하는 회원조합
- 강릉원주대생활협동조합 외 17개 대학생협(캠퍼스 포함)
- 계약기간 : 2020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2개월)
-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동업종에 3년이상 경력업체로서 입찰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또는 법인
- 연합회의 <대학생협의 구매, 입찰, 계약에 관한 규정> 제3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또는 법인
- 입찰절차 및 일정
- 입찰서류마감 : 2019년 12월 2일(월) 18:00, 한국대학생협연합회 사무국
- 우편 접수시 마감일인 2019년 12월 2일(월)까지 도착분에 한함
-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3길 36 타운힐빌딩 2층, 한국대학생활협동조합연합회
- 입찰업체 면접 : 2019년 12월 4일(수)
- 사전 서류심사내용으로 면접 업체 선정, 개별통보
- 면접 진행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면접시 사업제안서 내용에 대한 질의 응답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2019년 12월 6일(금) 14:00, 한국대학생협연합회 홈페이지 게시
- 우리 연합회 사업위원회에서 입찰참가자의 견적제안서(60점)와 사업제안서(40점)를 종합심사하여,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함
- 종합심사 후 동일 점수일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견적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하고 견적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사항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로 함
- 협상이 결렬되거나 부적격업체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함
- 연합회가 정한 기준에 따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대상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단독응찰 또는 무응찰일 경우 유찰로 처리함
- 계약예정일 : 2019년 12월 11일(수), 한국대학생협연합회 사무국
- 공급시작일 : 2020년 1월 1일(수)
- 입찰서류마감 : 2019년 12월 2일(월) 18:00, 한국대학생협연합회 사무국
- 대금결제 조건
- 당월 매입분에 대해 익월 27일 결제(27일이 주말 및 공휴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결제)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 입찰등록 서류 : 입찰서류 및 구비서류(모든 서류는 A4용지 규격 준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지정 양식)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 입찰참가 위임장 1부(위임참가시)
- 사업자등록증 및 각종 영업관련 인허가서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견적제안서 및 견적서
- 사업제안서
- 입찰보증금 및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납품실적증명서 1부
- 입찰의 무효 :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처리, 서류 미제출시 심사 제외
- 문의 : 구매공급팀 차동섭(E-mail : univcoopkr@gmail.com / 전화: 070-7510-1647)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함